DETAILED NOTES ON 호치민 가라오케 10월

Detailed Notes on 호치민 가라오케 10월

Detailed Notes on 호치민 가라오케 10월

Blog Article

이곳에서 양주를 마시고 있었다면 바로 양주병을 숨기고 맥주를 깔아 줍니다. ㅋㅋㅋ 정말 웃기죠

다만 한가지, 아침에 차비를 달라는 아이들이 조금 있다는 부분이 단점으로 몇분 check here 말씀 하셨는데

아무래도 푸미흥 한인타운 특성상 손님층이 두텁고 재방율만 봤을때 가장 높다고 평가되는 호치민 가라오케입니다.

주간조는 길게를 안 간다고 하는 경우도 있어서 그 점은 미리 확인을 해야 하는 부분도 있다.

이번 달에는 새로운 마담과 실장님 한명이 추가되서 수질도 상향되고 손님도 늘었다고 한다.

빼어나지도 않고 빠지지도 않는 일정 수의 아이들과 더불어 소수 정예 테이블 아이들로 돌려 막는 형국이라

비타민은 현재 거의 높은 확률로 주인이 결정된 듯 하던데 정확한 사안은 명확해 지는데로 다시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평가의 기준이 되는 것은 숙소 손님들의 대리 예약 후 만족도가 그 기준이다.

그냥 아침에 호치민 가라오케관련 유투브를 시청하다가 불현듯 생각나서 때마침 심심하기도하고 그러는 김에 컴퓨터앞에 앉아 정리한번 해봤습니다.

코로나 이전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넘버원에서 실장으로 데뷔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예전에는 속칭 ‘가라오케 조각 모임’ 이라고 해서 생판 모르던 사람들이 커뮤니티에서 팀을 꾸려서 베트남 가라오케에 가기도햇는데 그런 조각모임에서 나이 많다고 꼰대질이나하고 술주정부리는 일이 많아 요즘은 가라오케 조각은 잘안하고 차라리 혼자 가서 즐기는 것이 대세인듯하다.

사쿠라

가라오케 이발소 마사지 식당 클럽 호치민 가라오케 l 동물의 왕국 가라오케 가라오케

이곳 역시 표본이 적어서 순위를 매길 수가 없었고 차차 순위를 매겨 볼 수 있기를 바란다.

Report this page